인사말/진료철학 | 연세뉴치과

바른진료를 추구하는 연세뉴치과

YONSEI NEW DENTAL CLINIC

인사말/진료철학

연세뉴치과의 바른진료란!
  • 정확한 진단

오차없는 진료를 위해
    정확히 진단하며

• 훌륭한 의술

경험으로 쌓인
    훌륭한 노하우로

• 따뜻한 인술

환자중심의 따뜻한
    진료를 합니다

환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바른 진료하는
"우리 동네 연세 치과 병원"
  • img

안녕하세요 연세뉴치과 대표원장 정용섭입니다.

치과는 어린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많은 환자분들이 무서움과 부담감때문에 방문하기 두려워 하는 곳입니다. 저희 연세뉴치과에 내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올바르고 양심적인 진료만을 제공하겠다고 약속드립니다.

임플란트 센터, 교정 클리닉, 임플란트 수술실 4개실 등 최상급의 진료 시설이 구축된 대형규모의 치과입니다. 의료진 전원 대학병원에서 임상을 하였고. 풍부한 경험의 의료진들과 전원 치과위생사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더 전문적인 치료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또한, 분과별 진료를 통해 환자분들에게 대학병원급의 진료를 제공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철저한 소독 및 감염관리 시스템을 통하여 환자분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시설을 갖추어 2차 감염을 예방하고 있습니다.

항상 환자분들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고 귀기울이며 완성도 높은 진료로 환자분들에게 신뢰와 믿음을 드리겠습니다. 바른 진료, 우리 가족 평생 주치의 연세뉴치과 의료진들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연세뉴치과 대표원장 정용섭 올림